나는 아이보리, 살몬 각각 하나씩 주문했다
2023.08.23 16:17
키친타올에 오일을 묻혀 텀블러 입구와 내벽을 닦아 줍니다. 이제 텀블러에 묻은 오일을 제거해야 합니다. 1. 텀블러 내부에 남아있을 수 있는 연마제 제거를 위해서 마른행주에 오일을 묻혀 닦아냅니다. 이상으로 보온병 연마제 제거방법 정보를 마치겠습니다. 오늘 연마제 제거 작업을 하면서 다소 번거롭지만 텀블러를 새로 샀을 때에는 꼭 해줘야 한다는 것을 다시금 깨닫게 된 하루였습니다. 스테인리스 텀블러를 사용하다 보면 내부에 붉은 반점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생긴 붉은 반점은 물과 식초를 10대 1의 비율로 섞어 텀블러에 담고 30분 후에 씻어내면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텀블러에 밴 냄새는 물과 식초를 9:1 비율로 담근 후 베이킹소다를 탄 물로 헹구고 햇볕에 말리면 된다. 삶은 달걀의 껍데기를 잘게 부순 후 미지근한 물과 함께 텀블러에 넣은 뒤 흔들어 주고 씻어냅니다. 20분간 담가 둔 뒤 헹궈주면 됩니다. 1:9의 비율로 넣어준 다음 약 30분 정도 담가 두었다가 깨끗이 씻어줍니다. 또는, 식초와 물을 1:1 비율로 섞어 텀블러에 넣고 30분 정도 두었다가 헹구는 방법도 효과적입니다. 탄산수소나트륨(베이킹소다)과 구연산을 섞어 물이나 미지근한 물을 뿌리면 이산화탄소의 미세한 기포가 생기기 시작하고, 그 거품의 힘으로 주방 배수구의 물 때와 기름이 섞인 얼룩을 제거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탄산수소나트륨(베이킹소다)과 구연산은 pH가 다르기 때문에 효과가 있는(제거할 수 있는) 오염 유형도 다릅니다. 식초는 인체에 유해선 성분이 없고 살균, 방부, 탈취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세척 시 사용하면 살균과 소독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세척에 효과가 좋은 베이킹 소다가 있습니다. 또 쓰레기통이나 구석진 부분에 직접 뿌려두면 냄새가 줄어든다고 합니다. 식초를 너무 많이 넣으면 식초 냄새가 텀블러에 벨 수 있기 때문에 적당량만 넣어주셔야 한답니다. 특히 주의하셔야 할 음료는 부패하기 쉽고 악취가 영구적으로 남을 수 있는 유제품, 냄새가 쉽게 배고 착색이나 물 때를 만드는 차 종류의 향이 강한 음료,텀블러를 부식시킬 수 있는 탄산이나 염분이 들어있는 음료 등이 있습니다. 피지나 손때와 같은 산성 오염이 쉽게 지워지고, 탈취와 살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중화 작용을 살려 피지 오염이 신경 쓰이는 세탁에 사용합니다. 텀블러를 깨끗하게 세척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전에 오염이 되지 않도록 깨끗하게 사용하는 습관을 갖는 게 좋습니다. 뚜껑에 빨대 달린 게 누군가에겐 단점일 듯하다. 위와 같은 장소, 물건, 소재에 대해 베이킹 소다를 사용하는 것은 삼가는 게 좋습니다. 베이킹소다를 사용할 수 없는 장소나 소재에 대해서는 사용 전에 꼭 확인해두도록 합시다. 사용자는 자신의 블로그에 맞춤 도메인 이름을 사용할 수도 있다. 굳이 커피가 아니더라도 다양한 음료는 물론 디저트, 케이크 등도 있으며 금액대에 맞춰 자신이 원하는 메뉴로 바꿔 주문할 수도 있기 때문에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만족스럽다.
유분이 많은 음료는 부패와 악취를 염분이 든 음료는 텀블러 내부 부식을 일으켜 피해야 한다. 텀블러 내부 물때는 달걀 껍데기를 물에 섞어 컵에 넣고 흔들어주면 제거할 수 있다. 내부가 스테인레스 재질로 되어 있는 텀블러는 오래 사용하면 물에 포함되어 있는 칼슘 성분이 내부 표면에 붙어 까칠해지거나 변색이 됩니다. 그리고 두 번째 텀블러는 뜨거운 음료를 담고 다녔더니 텀블러 입구의 고무패킹이 손상되어 커피 찌꺼기가 달라붙기 시작했는데요 아무리 해도 이 찌꺼기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럴 때는 구연산을 사용하면 되며 베이킹 소다와 같은 방법으로 텀블러에 뜨거운 물을 붓고 구연산을 반 스푼 정도 넣은 후 뚜껑을 닫지 않은 상태로 30분 정도 기다립니다. 피지나 기름 등 산성의 오염을 제거하고 싶을 때는 베이킹소다, 물때나 요석 등 알칼리성의 오염을 제거하고 싶을 때는 구연산을 추천하며 오염의 종류로 구분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때나 비누 찌꺼기, 요석과 같은 알칼리성에 가까운 오염에는 효과를 발휘하기 어렵기 때문에 기억해 두도록 합시다. 구연산은 텀블러 내부에 남아 있는 물때나 차를 먹고 난 자국, 냄새 등을 깨끗하게 없앨 수 있습니다.
텀블러의 굴곡진 부분까지 연마제가 남아 있지 않도록 구석구석 신경써서 닦아주세요. 텀블러의 계정 메뉴를 눌러서 들어가면 선택할 수 있는 항목들이 보입니다. 문제는 관심사 등록 시에는 검색이 가능했지만 친구찾기 팔로우에서는 검색은 불가능하고 요즘 뜨는 바이얼 텀블러 계정 중에서 선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오일의 종류는 상관이 없습니다. 베이킹소다는 약알칼리성 때문에 같은 알칼리성 얼룩에 대해서는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베이킹소다는 물때 제거에 도움이 된다. 오늘 알아본 베이킹 소다를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요령과 방법들이 이 글을 보신 모든 분들의 일상생활에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한 방법들 외에도 텀블러 동영상 다운로드 다른 방법들이 많이 있습니다. 녹이 스는 원인이 된다'고 적혀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뚜껑에 빨대를 꽂을 수 있는 구멍이 있어 빨대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냉동실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홈 화면의 메인은 팔로잉하고 있는 텀블러 계정들의 포스팅들이 조회되고 있고 상단의 퀵 이동이 가능한 아이콘들과 함께 팔로우하기를 유도하는 블로그들이 추천되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서도 일회용 컵을 사용하기보다는 재활용이 가능한 개인용 보온병, 텀블러 사용량이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지요.